인재채용

좋은 기업은 좋은 사람들이 만듭니다.
유유제약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Back

Yuyu People Interview

사업개발팀

David Hu

좋은 성적은
인정받을 것입니다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사업개발팀의 David 입니다. 저는 Cantonese(광둥지방 중국인)으로 미국에서 대학 생활을 하였고, 지금은 유유에 몸담고 있습니다.

유유제약을 선택한 이유는?

저는 평소 신약 개발에 관심이 많았으며 유유제약의 활발한 글로벌 활동이 제가 유유제약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한국 회사이지만 유유제약은 미국,유럽, 일본의 연구소, 파트너들과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유유제약에 근무하며 다양한 환경의 직장동료, 파트너들로부터 신약이 개발부터 시장에 나오기까지 그 과정을 함께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유유 입사를 위해 준비해 온 것은?

인턴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실무를 다졌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대학 생활 중 운좋게도 유원상 사장님과 인연이 닿아 제가 진행한 프로젝트를 선보일 기회가 있었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메시지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준비된 자에게 기회가 온다’는 것입니다. 항상 실력을 갈고 닦는다면 저처럼 지나갈 수 있는 인연을 좋은 기회로 발전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더 나아가 저는 일상적인 근무 외에도 연구 및 비즈니스적인 측면에서 항상 공부하며 발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외국인 근로자로 어려운 점과
좋은 점을 말씀해주세요

첫번째 좋은 점은 관심분야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사업개발팀의 일원으로 다양한 사업을 경험하고, 유유제약의 국제적인 활동의 초석을 다지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기여를 함과 동시에 자기성장을 할 수 있어 매우 뿌듯합니다. 두번째 장점은 개방적인 분위기입니다. 유유제약은 열린 마음으로 다양성을 존중해주는 분위기입니다. 구조와 분위기가 수평적이며 모두가 각자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배려해줍니다. 아마도 가장 큰 단점은 회사안팎에서 느끼는 문화차이 입니다. 다른 나라에서 일하고 생활하는 것이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필요한데 회사생활에 집중하면서 문화차이 극복이 쉽지 않습니다.

유유 입사를 준비하는 외국인 학생들에게 한마디

기억해 둘 가장 중요한점은 예기치 못한 일을 예측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매일이 배우는 과정이죠. 새로운 지식, 창의력, 끊임없이 전 세계인과 소통을 필요로하는 업무를 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많은 문화차이가 있지만 유연하게 대처하고 노력해야합니다.

Brand STORY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행복의
차이를 만들어 가는
유유제약
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view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