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당신을 두번 생각하는 제약회사
아이러브유유 유유제약

Back

유유제약, 비강(코) 세척액 피지오머 TV광고 온에어

2021.09.27

유유제약이 코 세척 및 피지오머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산을 위해 영・유아 코막힘에 효과적인 비강세척액 피지오머 TV광고를 진행한다.

 

이번 피지오머 광고는 “우리 아기 코~잠 솔루션”을 메인 컨셉으로 피지오머로 영・유아의 코 세척을 해주면 코가 편안해지기 때문에 잠도 편안하게 잘 수 있다는 스토리로 구성했다. 피지오머 핵심타겟인 25~44세 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자녀들의 편안한 “잠”이다. 편안한 잠은 자녀의 삶의 질 뿐 아니라 여성 본인의 삶의 질까지도 올려 주기 때문이다.

 

이밖에 피지오머의 특・장점인 100% 프랑스 멸균등장해수 성분, 보존제 무함유, 보습 및 코막힘 세정까지 가능한 점을 광고에 담았으며 TVN, MBC에브리원, 드라마넷 등 케이블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유유제약 김호진 CHC개발마케팅실장은 “2018년 이후 3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피지오머 TV 광고를 비롯해 유튜브・인스타그램은 물론 포스터・POP 등 약국 현장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망라 전방위 마케팅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유유제약이 2001년부터 수입∙판매하고 있는 ‘피지오머’는 1988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제품으로 호흡기 건강을 위해 비강세척이 일반화된 유럽에서 비강(코)세척제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이다. 

 

피지오머는 분사방식에 따라 스프레이노즐(115mL/1개월 이상 영유아 사용)과 젯노즐(135mL/6세 이상 소아 및 성인 사용)로 나뉘며 유럽의 의약품 우수제조관리기준(EU GMP)의 승인을 받은 생산시설에서 생산된 수입 완제품으로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허가 받은 일반의약품이다.
 

Brand STORY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행복의
차이를 만들어 가는
유유제약
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view More